Search

앱/iOS 5기 상페 확인사항

1.
가장 상단과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부분에 알 수 없는 모양이 발생하였습니다.
2.
기존 상페에서처럼 테킷 앱스쿨:iOS 과정을 해단으로 내리는 쪽이 강조 될 것 같습니다. (문장이 너무 길어 보이는 효과 - 부제가 짧을수록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3.
실무와 현직이라는 언어가 동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다음과 같은 문장은 어떨까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들어가는 ~~ 영역처럼 실무 영역이라고 표현해보고 싶었습니다!)
직접 배우는 실무 영역!
Apple과 iOS에 진심인 현직자 앱스쿨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4.
강사님 성함이 틀리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배정만 강사님으로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
5.
통일감을 주기 위해 다음과 같이 똑같은 모양으로 기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OS Onboaring Class의 경우바로 밑에 Onboarding class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상단은 영어로 두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부드럽게 이륙해요! (실무는 현직자에게 직접 배워야죠! 부분) iOS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iOS Onboarding Class
iOS 온보딩 클래스에 대한 설명은 편집본 2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정규 과정 하기 전 → 정규 과정을 시작하기 전 혹은 정규 과정에 들어가기 전 이 조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커리큘럼도 온보딩 클래스 설명이 변경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6.
미세한 차이지만 온보딩 클래스에서 iOS에 진심인 ~~ 부분의 동그라미와 실제 920H ~~ 부분의 동그라미의 색상이 다릅니다! (희승님…! 이건 제가 무슨 내용인지 몰라서 추가로 적기가 애매한 것 같아요 ㅎㅎㅠㅠ)
7.
파악이라는 단어보다 준비라는 단어에 더 가까울 것 같습니다!
8.
5번 요청과 동일하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어떨까요? :] [하는] 부분은 제외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함께해서 더 즐거운 프로젝트! (실무는 현직자에게 직접 배워야죠! 부분) 앱 개발부터 앱 스토어 배포까지 프로젝트 직접 경험해보세요
9.
iOS Onboarding Class 참여 로 변경하는 쪽은 어떨까요? 기존 말씀해주신 부분처럼 온보딩 클래스로만 작성한다면 KDC를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
워크샵은 진행되지 않아서 기재해둘 경우 학생분들이 워크샵도 있다고 생각할 것 같아 우려됩니다! 특강으로만 변동 부탁드립니다
11.
학습 형태는 실시간 zoom / Discord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참여형 온라인 교육이라고 기재된다면 문의가 많이 들어오게 될 것 같습니다. 활용하는 플랫폼은 알려도 될 것 같습니다!
12.
iOS 를 표기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